불매운동, 보이콧도쿄올림픽, 815 광복절 그리고 홍콩 민주화시위 지지
미래당이 함께했습니다.
미래당(우리미래)의 8월 활동을 뉴스레터로 전합니다.
#N🔴 #BOYCOTTJAPAN #불매운동
“독립운동은 못했어도 불매운동은 한다.”
대한민국의 진정한 독립 그리고 평화
미래당이 함께합니다.
8월 3일, 아베규탄 촛불문화제에 참여해, 부산 당원분께서 보내주신 NO JAPAN 스티커를 시민분들께 나눠드렸습니다.
여러 방송국과 인터뷰도 하고 어린 친구부터 어르신분들까지 아베정부의 무역도발을 반대하는 목소리를 듣고 왔습니다. 가족단위 참가자들이 많았습니다. 자원봉사자분들이 물과 식혜, 피켓 등을 무료로 나눔하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8.15 광복절을 앞두고, 내일의 역사를 만드는 현장에 미래당이 함께하겠습니다. 
<일본 경제침략 규탄! 청년학생단체 대표 시국선언> 기자회견
8월 5일 오전 11시, 일본대사관 앞에서 일본 경제침략 규탄/식민지배 사죄 철저배상/군국주의화 분쇄/친일적폐 청산을 촉구하는 청년학생단체 대표 시국선언 기자회견이 있었습니다. 
청년학생단체 대표 97인이 시국선언에 동참했고 각 정당, 종교, 대학생 단체 대표 발언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시국선언문 낭독하고 아베총리 얼굴에 NO JAPAN 스티커를 붙히는 퍼포먼스를 했습니다.
화이트리스트 한국 제외로 경제보복을 시작한 일본 아베정권을 강력히 규탄하며 일본의 갑질에 분노하는 국민들의 민심의 힘을 8.15 광복절 범국민촛불집회에서 보여줄 것 입니다.
김소희 대표 발언 읽기▶ https://bit.ly/2lBSjV4
한국일보 기획연재 기사 [스타트업! 젊은 정치] 릴레이 인터뷰 17탄!
김소희 대표 “정치는 지역 기반으로 이뤄져 있잖아요. 정치 제도가 세상의 변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어요.”
조기원 국장 ”축적한 자본이 절대적으로 적은 청년들이 정치에 진입할 수 있는 길도 열려야죠. 특히 경제적 측면에서요. 출마 선언 후 개인과 정당이 지출해야 하는 비용이 너무 많아요.
기사보기▶ https://bit.ly/2kiKjbB
8월 7일, 일본대사관 앞에서 ‘보이콧 도쿄’ 기자회견 및
‘방사능 안돼’ 방진복 퍼포먼스
진행했습니다.
도쿄올림픽 성화출발지는 후쿠시마이고 야구와 소프트볼 경기 원전 사고에서 70km떨어진 곳에서 열립니다. 이런 상황에서 일방적인 일본 정부의 데이터를 우리는 신뢰할 수가 없고 국제적인 조사가 필요합니다.
오태양 대표는 “도쿄올림픽은 후쿠시마는 안전하다는 것을 국제사회에 홍보해 이를 기반으로 개헌으로 가는 꿈을 이루려는 아베정권의 구상이 담겨 있고 문제는 후쿠시마의 방사능 문제가 전혀 검증되지 않았다는 것” 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도쿄올림픽은 방사능 문제는 일본의경제보복, NO Japan 과 상관없이 언젠가 터질 시한폭탄이었습니다. 이에 미래당은 방사능 진실을 촉구하고 전세계인 생명과 안전을 위협하는 도쿄올림픽을 거부합니다.
영상 보기▶ https://youtu.be/ptH88xXarLY
[썰태양 일본 양심지식인 1편]
일본 강제징용 배상판결을 이끌어 낸 야노히데키 활동가
펙트체크 “한국은 일본에게 단 1엔도 받은 게 없다”
#불매
‘2019년 국민은 살아있고 작전이 시작된다’
대한민국의 진정한 독립 그리고 평화
미래당이 함께합니다.
[썰태양 김익중 의대 교수가 밝히는 일본 방사능의 진실(풀버젼)]
-암 발생 최대 400% 증가
-체내 피폭량과 특정 질병에 걸릴 확률
-일본 먹거리 방사능 검출, 18%의 비밀
-박근혜 정부, 후쿠시마 수산물 방사능 수치 은폐의혹
제발 한국 국민만이라도 꼭 다 봤으면ㅠㅠ
[미래당 독립편지 #9]
나는 희망을 잡고 살아.
다 같이 힘 모아 희망을 잃어버리지 말고 희망을 잡고 삽시다.
-평화인권운동가 김복동-
1992년 1월 8일부터 시작한 일본군 ‘위안부’ 해결을 위한 정기수요집회가 2019년 8월 14일로 1400회를 맞이했습니다.
8.15 광복절을 맞아 광화문 광장을 찾았습니다.
NO아베 무료 스티커를 나누고 방사능올림픽을 반대하는 방진복 퍼포먼스를 했습니다. 그리고 범국민촛불문화제에 참여했습니다. 촛불을 통해 성숙한 한국의 민주주의와 시민의식의 힘으로, ‘아베정권과는 끝까지 싸우되, 일본시민은 미워하지 않는다.’ 미래당이 함께 합니다.
한국의 청년들이 홍콩 시민들을 지지합니다.
Koreans support Hong Kong citizens.
#FreeHongKong #NoToChinaExtradition
대한체육협회는 한국선수단의 안전을 보장하라!
8월 19일 오전, 서울 올림픽공원 세계평화의 문 앞에서 도쿄올림픽의 방사능 안전성 검증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했습니다.
대한민국 청년정당 미래당은 ‘세계 선수단의 방사능 안전성 검증과 근본대책 마련을 촉구하는 3가지 제안’을 하고자 한다. 첫째, 일본 정부는 세계 선수단에게 후쿠시마산 음식 제공 계획을 즉각 철회하고, 선수들의 건강과 안전대책을 제시하라. 둘째, 도쿄올림픽조직위원회는 후쿠시마와 인근 방사능 오염지역에서의 야구·소프트볼 경기 및 성화봉송 계획을 즉각 철회하라. 셋째, 대한체육회는 ‘방사능 안전성 검증을 위한 국제조사기구 설치’를 요청하고, 한국선수단의 안전 보장을 강력히 요구하라.
영상보기▶ https://youtu.be/gnmp719g7G0
8월 24~25일, 단양에서 미래당 활동가 연수가 있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40여명의 활동당원이 모였습니다.
첫째날은 선거연수원에서 정당 활동 법규에 대한 강의를 듣고, 7시간 마라톤 회의로 미래당 내부 정당혁신 • 밀레니얼 가치 • 총선전략에 대해 머리 맞대고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둘째날 오전에는 단양강 잔도길을 산책하며 몸과 머리를 쉬어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끝으로 1박2일간 서로가 느낀 것들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 마무리했습니다.
8월의 마지막날, 용산역 광장에서 열린 한국거주 홍콩시민들의 민주화집회에 다녀왔습니다.
이날 홍콩을 중심으로 전세계 31개 도시에서 동시 집회가 개최되었다고 합니다. 약 70여명의 홍콩 청년들이 주축이었습니다. 현재 홍콩에서 진행되는 민주화 시위 현황에 대한 보고가 있었고, 여행 중인 홍콩청년의 울음섞인 호소도 들었습니다. 지금 홍콩에서는 경찰들의 무자비한 폭행과 무기사용으로 정말 많은 시민과 청년들이 두려움과 고통 속에서 꿋꿋하게 시위를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미래당이 올린 홍콩 시위 지지 영상에 홍콩시민들이 올린 1000개의 댓글을 보고 왔습니다. 감사해요, 더알려주세요 라는 메시지에 너무 큰 절박함이 느껴졌습니다. 한국의 민주주의 역사 위에 오늘의 우리의 자유가 있듯이, 홍콩의 민주주의와 평화시위를 지지합니다. 홍콩은 비록 섬이지만 고립되어 있지 않습니다.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시민들이 지켜보고 응원하니까요. 함께 하겠습니다”
홍콩 시위 현장을 생방송 영상으로 함께 보았습니다. 그리고 홍콩시민, 한국시민 함께 모여서 퍼포먼스를 했습니다. 오른쪽 눈을 가리고 함께 외쳤지요. 홍콩힘내라! FreeHongKong! DemocracyNow!
홍콩의 민주주의와 평화시위에 한국의 시민과 청년들도 함께 응원해 주세요. 미래당이 함께합니다.
Tags:

로그인하세요.

또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

Create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