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 미래당은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미래정치워크샵을 진행했습니다.

🎈부산에서는 오전에 총선 전략을 주제로 토론을 진행했고요. 맛있게 점심을 먹은 뒤, 오후 프로그램에서는 역사적인 사건을 뽑아 한장의 사진으로 표현해봤습니다. 88올림픽을 앞두고 서민들의 집을 허물고 경기장을 지었던 일을 영상으로 만들어 보았고, 삼청교육대에서 인권이 유린되었던 현장을 사진으로 표현했고, 10.26사건을 영상으로 표현해봤습니다. 참가자들의 연기가 탁월했습니다.

문화프로그램 이후 시민교육실험실 “해” 대표이자 기본소득부산네트워크 운영위원장이신 서희원 강사님을 모시고 헌법과 역사강의를 들었습니다.
젊은 시절 몸 담으셨던 청년진보당(이후 사회당) 창당 및 활동했던 이야기를 들려주셨는데 미래당의 출마 스토리와 비슷한 점이 있어서 재미있게 공감하며 들었습니다.

🎈같은 시간, 서울에서도 워크샵이 진행되었는데요. 오전에는 총선전략을 토론하고, 오후에는 이왕재 나라살림연구소 부소장님을 모시고 ‘촛불혁명 세대의 역사의식’을 주제로 강의를 들었습니다.
남북미 정상회담이 깜짝 열린 날, 미래당의 청년들이 역사의식을 가지고 어떻게 나아가야 하는지 엿볼 수 있는 뜻깊은 강의였습니다.

#6월30일 #미래당 #우리미래 #미래정치워크샵 그리고 #남북미정상회담_열린날

로그인하세요.

또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

Create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