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미래당에서 알립니다.

<코로나19 비상 사태에 따른 미래당 비상운영 안내>


1. 무엇보다 코로나19에 대한 원인규명과 백신개발이 미비한 상황에서 감염의 위험과 불안으로 고통받는 당사자, 시민분들께 깊은 위로를 전하며, 불철주야 예방과 대응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 관계자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합니다.


2. 미래당은 현재의 코로나19 사태를 국가재난에 준하는 비상 상황으로 엄중히 인식하며, 정부의 예방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정치활동과 정당 업무에 우선하여 신속한 예방 대응을 위해 미력하나마 당 차원의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조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3. 이에 다음과 같은 예방지침을 실행합니다,
1) 금일 2월 22일(토요일)부터 최소 1주일 이상, <집중예방기간>으로 설정하고, 우선 조치로써 <중앙당 및 시도당사 공간 운영을 중단>합니다. <업무는 재택근무로, 회의는 온라인방식>으로 전면 대체합니다.

2) 미래당은 지역이동, 대중접촉, 감염위험이 예견되는 현재까지의 모든 정당 행사와 모임 일정을 취소 조치하였습니다.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3) 2월 23일(일요일) 예정된 <40차 전국운영위원회>는 대면회의 대신 각자의 지역에서 <온라인 화상회의>로 조정하여 진행합니다.

4) 총선을 50여일 앞둔 시점이지만, 재난 타결과 국민 안전에 우선할 수는 없습니다. 정부의 예방지침과 국민 정서에 어긋나지 않는 최소한의 정치활동, 대면접촉을 최소화한 온라인-SNS 중심의 총선 준비로 전환합니다. 미래당은 국가재난 상황의 신속한 해결을 정당 운영의 최우선 목표로 두고,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부디 정치권도 정쟁유발과 국론분열을 중단하고, 코로나19로부터 국민 생명과 안전을 지킬 수 있는 모든 협력과 조치를 강구할 것을 부탁드립니다.

2020년 2월 22일 미래당

*추신 : 대표전화, 이메일, 홈페이지, SNS, 대표단과 선거본부와의 연락은 변동이 없습니다.

로그인하세요.

또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

Create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