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당 전략후보 입후보자 기호 4번 조기원 출마의 변

활동사진

출마의 변

저는 수원시의원 후보로 출마하고자 합니다.

저는 현실 정치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두번째 도전인 만큼 당선은 너무나도 간절합니다. 이제 우리는 새로운 방법으로 정치에 참여함으로써 구조적인 피해자가 아닌 해결사로 변모해야 합니다.

지역정치를 시작하려 합니다. 정당정치와 지역정치가 발달한 유럽에서는 많은 정치인들이 지방의회 기초의원에서 정치를 시작합니다. 대한민국의 경우 소위 말하는 낙하산 정치, 지역유지 정치가 그 자리를 견고히 지키고 있습니다. 그 견고한 벽에 균열을 내보고자 합니다.

선거제도를 개혁완성하고자 합니다. 정치활동을 경험하고 공부하며 기득권 제도를 유지하는 선거제도가 우리의 삶에 악영향을 끼치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정치활동을 하는 동안 선거제도 개혁에 힘을 보태고자 합니다. 

미래당과 함께해온 시간은 저를 성장시켰습니다. 선거개혁을 하고자 청년정치를 실현하고자 고군분투했던 지난날은 제 20대의 마지막 그리고 지금의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다시 한 번 수원시의원에 출마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전략후보가 되고자 합니다. 우리의 어깨를 벗삼아, 우리의 지혜를 자양분으로 저는 미래당과 함께 미래를 만들고자 출마합니다.

공약

“아동가구 최저주거 보장”, 무상급식 조례제정운동이 그랬듯, 아이들과 아동들에대한 지원을 하자는 정책엔 많은 사람이 공감을 합니다. 또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이 정책을 조례제정운동으로 실행하고자 합니다.

“전기자동차 충전소 10만개소 설치”, 현재 전기자동차 보급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나, 그 것을 수요할 기반시설이부족합니다. 또한 전기자동차 기반시설이 많으면 많아질수록 전기자동차의 수요가 높아질 것입니다.

“18세 양육수당”, 현재 캐나다에서는 18세까지 양육수당을 주고 있습니다. 이제는 대한민국도 아이는 가정을 넘어 사회가 함께 양육해야 합니다.

성장과정 및 자기소개

얼마전 넷플릭스에서 “퀸스갬빗”이라는 드라마를 봤습니다. 체스 신동이 후에 체스로 세계정상에 까지 오르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그것을 보며 어린 시절 바둑을 좋아했던 절 떠올렸습니다.

바둑을 제법 잘 뒀습니다. 그때는 놀이로 바둑을 두었고, 흥미는 잃지 않았지만, 학업을 하고, 평범한 길을 걸어오며 자연스레 바둑과 멀어졌습니다. 다시 한번 바둑 같은 취미를 가지려고 합니다. 꼭 바둑일 필요는 없습니다.

요즘 산을 다니며 사진을 찍습니다. 산에서 백패킹도 합니다. 산에서 맞는 일출 일몰은 자연에 대한 경외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산을 오르고, 촬영할 때, 바둑과 같이 상대편이 존재하진 않지만, 나 자신을 넘고, 바둑에서 더 좋은 수를 찾아 실력을 키우듯이, 아웃도어 기술을 익히고 새로운 사진 영상 콘텐츠들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저는 요즘 이렇게 성장합니다.

현) 미래당 2기 경기도당 대표
현) 이룸 엔지니어링 배관기능공
전) 미래당 제7회 지방선거 수원시
기초의원 후보자
전) 미래당 선거개혁위원회 위원장
전) 미래당 1기 경기도당 비대위원장

로그인하세요.

또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

Create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