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미래당 오태양, 투표일 D-3 무지개서울 행동 3일

[보도자료]미래당 오태양, 투표일 D-3 무지개서울 행동 3일

– 항상 공정한 언론보도에 힘쓰시는 기자님께 오늘도 건승을 기원합니다.

– 미래당 오태양 서울시장 후보는 오늘인 4월 4일부터 투표일 전날인 4월 6일까지 3일 동안 무지개서울 가시화 행동 총력전을 펼칩니다.

오 후보는 다양성과 어울림의 무지개 서울을 만들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서, 성소수자 인권의 상징인 무지개 현수막을 서울시 곳곳에 게시하고, 무지개가 선명하게 그려진 오태양 후보의 명함을 유권자들에게 배포할 예정입니다.

오 후보는 남은 3일 동안 성소수자 인권에 관심이 많은 20, 30대 청년들이 많이 모이는 역세권을 중심으로 유세를 진행합니다.

▲4월 4일: 강남역-구의역-건대입구역 인근

▲4월 5일: 홍대역-신촌역-공덕역 인근

▲4월 6일: 종로3가역-혜화역-이태원역-시청광장 인근

오 후보는 4월 4일 공개된 영상공보물(https://youtu.be/ipX3Ylkywhw)을 통해 “우리의 이웃으로 살아가고 있는 하지만 통계조차 없는 성소수자 시민들이 그들의 존재를, 그들의 목소리를, 그들의 이야기를 우리 시민들과 서울광장에 들려주고 떳떳이 세우고 싶다. 부족하지만 저에게 주어진 확성기를 통해 조금이나마 돕고 싶다. 많이 역부족이다. 힘이 부친다. 그러나 멈추지 않겠다. 다시 일어나겠다.”며, “용기 있는 패배를 넘어 이기는 소수자의 길을 개척하겠다. 서울을 무지개의 도시, 누구나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존재하고 살아갈 수 있는 다양성의 도시로 만들겠다.”며, 지지와 소중한 한 표 부탁했습니다.

-보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