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당 아나키스트 모임

20년 2월 오프라인 모임 후기 ?

0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글쓴이
    • #15499
      연하수정
      참가자

      또또 후기가 늦었네요. 죄송합니다. ??

      미래당 아나키스트 모임 (미아모) 은 미래당 당사에서 2020년 두번째 모임을 진행하였고, 아쉽게도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새로 참여해주신 1명이 오셨지만, 총 4명이 함께 하였습니다.

      시작 전 간단하게 라면 먹은 후 시작 -> 초면이신 분들 각자 소개하며 체크인 -> 크로포트킨 <청년에게 고함> 관련 모임 진행 -> 추후 모임 아이디어 제안 -> 체크아웃 -> (개별적으로) 뒷풀이 이런 과정을 통해 진행이 되었습니다.

      (사실 독서모임이 정기적으로 필요한 마음에 야심차게 열긴 해 보았으나, 난이도나 흥미 요소 등 어느 정도로 맞추어 준비하면 좋을지.. 딜레마에 빠지다가 결국 모임진행이 어려웠던 면이 없지 않았습니다…?? (…))

      그에 따라, 다음달엔 의도치 않게 (?) 아나키즘이 과연 무엇인가! 하는 기초적인 내용들부터 함께 차근차근 알아갈 필요성도 느꼈는데요~ 예정이지만, 연사분을 모시고 이야기를 들어보면 좋겠다, 하는 의견도 나왔답니다 🙂 일정이 확실히 잡히게 된다면! 다음 모임 공지글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상황으로 인해 더 연기될 수 있습니다. 이것 또한 같이 안내될 수 있도록 할게요!!)

      저희는 이처럼 자유롭게 모임을 운영하는 것을 ‘지향’하는 모임입니다~ 부담없이 다음번에는 꼭 함께 해요!!!
      아참!!! 당원이 아니신 분들도 언제든 가볍게 참여 가능하세요~~ 우리 제발 언제 한 번 만나요 🙂

      #미래당 #아나키스트 #미아모 #크로포트킨 #청년에게고함 #우리가_청년이다 #우리가_미래다 #아나키즘 ???

      • 이 게시글은 연하수정에 의해 9 months, 1 week 전에 수정됐습니다.
0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로그인하세요.

또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

Create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