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중심의 캠페인 사례. 조회 250만/12000명서명/4천만원 후원
온라인(플랫폼)
작성자
푸하하
작성일
2019-07-23 20:00
조회
360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3가지 캠페인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을 개정하자는 캠페인이었는데요,
일단 내용보다는 캠페인 형식에 대해서 공유해보자면..
1) 콘텐츠 제작 : 인터뷰로 콘텐츠 기획 > 콘텐츠 제작 > 유튜브 250만 조회(2억의 광고효과)
2) 법률 개정 서명운동 : 유튜브 영상 설명글에 링크 삽입 > 12000명 지지서명, 295개 단체 지지서명
3) 텀블벅 펀딩 프로젝트 : 유튜브 영상 설명글에 링크 삽입 > 4천만원 모금, 후원인 4천명
보면, 이후에 12000명의 서명 참여자와는 이메일이나 문자로 다른 캠페인이나 활동을 제안할 수 있는 연결고리가 생겼고요
더 자세한 캠페인 설명은 아래 링크로 가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brunch.co.kr/@missingmay/125
일단 내용보다는 캠페인 형식에 대해서 공유해보자면..
1) 콘텐츠 제작 : 인터뷰로 콘텐츠 기획 > 콘텐츠 제작 > 유튜브 250만 조회(2억의 광고효과)
2) 법률 개정 서명운동 : 유튜브 영상 설명글에 링크 삽입 > 12000명 지지서명, 295개 단체 지지서명
3) 텀블벅 펀딩 프로젝트 : 유튜브 영상 설명글에 링크 삽입 > 4천만원 모금, 후원인 4천명
보면, 이후에 12000명의 서명 참여자와는 이메일이나 문자로 다른 캠페인이나 활동을 제안할 수 있는 연결고리가 생겼고요
더 자세한 캠페인 설명은 아래 링크로 가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brunch.co.kr/@missingmay/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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